본문 바로가기
띠별 운세

4월 셋째 주 띠별 운세 (2022.4.11. ~ 4.17.) - 재물운, 애정운, 일상운 ♥

by 럭키피플 2022. 4. 4.
반응형

하루의 운과 다가올 미래는 긍정적인 마음과 노력으로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용, 재미용으로만 보시고,

오늘 하루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1. 쥐띠 운세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에요.
확신하지 못했던 일도 잘 풀리고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일들이 저절로 생겨나니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
○ 1996년생
'친구의 도움이 어려운 고비를 가까스로 넘길 수 있겠네요.
큰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되니 걱정이 없을 거에요.
그만큼 바쁜 일주일을 보내게 되겠군요.
'

1984년생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받게 되겠군요.
어려운 상황을 재치 있게 벗어날 기회가 찾아와요.
진행하기 힘들었던 일의 상황이 조금씩 좋아지니 좀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


1972년생
'여행을 떠나보세요!
여행지에서 좋은 일이 생겨나 흥미진진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요.
집에 있는 것보다는 가까운 교외라도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세요.
'

1960년생
'순서대로 일을 처리해야 잘 해결되겠군요.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면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실수 없이 처리해야 해요.
계획한 일은 무리 없이 해결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2. 소띠 운세

'다음 주는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야 해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일이 진행되고
그 이상의 결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에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부지런하게 보내세요.
'
 1997년생
'건강에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병원에 빨리 찾아가 보세요.
약을 먹고 나면 괜찮아질 거요.
돈이 아깝다고 미루면
나중에 더 큰 병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1985년생
'와우~ 여행을 떠나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어요!
여행운이 따르는 한 주가 되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니
사업적으로 출장을 떠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요.
'


1973년생

'출장과 관련되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좋은 운이 머물고 있어 맡은 일이 잘 해결될 거요.
기쁜 마음으로 돌아올 수 있겠네요.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


1961년생
'돈 쓸 곳이 많아지겠네요.
들어오는 돈은 없으니 적당히 써야 해요.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낄 수 있다는 아끼는 것이 가장 좋아요.
돈을 쓸 때에는 한번 더 생각하세요.
'

 


3. 호랑이띠 운세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아 미뤄두었던 일이 있다면
지금이 해결하기 아주 적당한 시기에요.
무언가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행동에 옮기세요.
중요한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세요.
'
○ 1998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그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된다면 좋은 결과로 되돌아올 거요.
성공으로 인해 인정받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한 주가 예상되네요!
'


1986년생

'포기할 때를 알면서도 계속되는 기다림과 초초함으로
모든 일을 넋 놓고 기다리고 있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건강까지 엉망이 될 수 있으니
규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


1974년생

'손해 볼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이야길 할 때 한번 더 생각하고 말하세요.
직장 동료들이나 친한 친구들과 작은 마찰로 인해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


1962년생
'세상에 홀로 떨어져 있는 듯
매우 외롭고 쓸쓸한 한 주가 될 수 있어요.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외출이나 나들이를 계획해보세요.
만남을 자주 가져야 해요.
'

반응형

 


4. 토끼띠 운세

'무심코 흘려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좋은 운이기 때문에
보람차고 생산적으로 도움이 되는 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이런 좋은 흐름은 자주 오지 않다는 걸 기억하세요.
'
○ 1999년생
'몸과 마음이 가벼워 즐거운 만남이 예상되네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주위 사람들에게도 기쁨을 줄 수 있게 되겠군요.
미리 약속된 만남이 있다면 미루지 않도록 스케줄을 관리하세요.
'


1987년생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세요.
서점에 들러 책 한 권 사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해요.
'


1975년생
'절대 감정적으로 행동해서는 안 돼요.
사소한 일로 싸움이 아닌 전쟁이 날까 무섭네요.
내 말이 항상 맞는다는 생각을 버리면 마음이 훨씬 편해질 거요.
배려심을 기르세요.
'


1963년생
'약속을 잡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지친 마음을 달래줄 수 있어요.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

5. 용띠 운세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기운이 넘쳐날 거에요.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한다면 더욱 좋아질 수 있어요.
행운이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열심히 움직이세요.
'
○ 2000년생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겨날 거요.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 있는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이니
스케줄 관리에 신경 쓰세요.
인기가 있어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


1988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오나니,
너그러운 마음씨와 인내를 보여줘야 해요.
참아야 할 일들이 종종 일어나니 복잡한 마음을 다스리고
쉽게 화를 내지 않도록 하세요.
'


1976년생

'아주 좋은 컨디션으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되니 힘이 넘치겠군요.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거요.
많은 사람들과 만남을 가져보세요.
하고 있는 일이 더 잘 풀릴 거요.
'


1964년생
'섣부른 결정이나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큰일을 피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 앞에서 한마디의 실수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특히 말할 때 한번 더 생각하고 이야기하세요.
'

 


6. 뱀띠 운세

'보통 지금이 얼마나 중요한 시기인지 모르고 지나가버리기 쉽죠?
좀 더 발전하기 위해서 움직이세요.
다른 때보다 일이 잘 풀리고 정말 귀중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에요.
'
○ 2001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기분 좋은 일이 늘어나겠군요.
계획했던 일이 있다면 가족의 도움으로 이루게 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요.
가족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


1989년생
'외출하기 보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집을 떠나면 도난, 구설수 등에 오르고
크고 작은 일들에 휘말릴 수 있어요.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고 집에서 쉬세요.
'


1977년생

'여유를 가지고 잠시 뒤를 돌아보는 한 주를 보내세요.
마음 한편에 자리한 조급함을 버리도록 하세요.
길고 긴 인생은 아름답고 즐거운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1965년생
'이런, 섣부른 결정에 후회하며 애를 태울까 걱정이 되네요.
그러니 중요하게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여러 번 생각하고 진행해야 별다른 문제없을 거요.
'

 



7. 말띠 운세

'그동안 미뤄왔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을 실천해보는 건 어떠세요?
너무나 좋은 기운이 한 주 내내 곁에 머무르는 시기이니
찾아온 이 행운을 흘려보내지 마세요.
'
○ 1990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행운이 곁에 머무는 한 주가 되겠네요.
하지만 무언가를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야할 시기이기도 해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지 말고 본인을 믿고 결정하세요.
'


1978년생

'작은 실수가 문제가 되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일상의 무료함이 당신을 다른 생각에 빠지게 하네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좋을 거요.
'


1966년생

'서류를 통해 해결해야 할 일이나
법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이러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고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하니 집중하세요.
'


1954년생
'곁에 그 누구도 도움을 줄 사람이 없는 것 같네요.
남모르는 고민에 빠져있다면 결정과 책임은 모두 본인 몫이라는 걸 잊지 마세요.
스스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거요.
'

 


8. 양띠 운세

'당장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일들을 시작해보세요.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처리하려 하지 말고
중요한 일부터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
○ 1991년생
'돈 나갈 일이 많은 한 주가 되겠으나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므로 조바심을 버리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작은 식사라도 대접해 소소한 정을 쌓는 거요.
'


1979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지 않으니 속상하겠군요.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때가 아닌 것뿐이에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때를 기다리세요.
'


1967년생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려 봤자 좋은 일은 하나도 없을 거요.
오히려 망신을 당하거나 가족들에게 신뢰를 잃을까 걱정이 되네요.
한발 물러서서 상대를 존중해야 일이 잘 풀려요.
'


1955년생
'약속된 만남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누구든 만나면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피곤할 거요.
그러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쉬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겠네요.
'

 


9. 원숭이띠 운세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될 거에요.
비가 오고 얼어있던 땅이 녹듯이 힘든 일이 지나가고 봄이 오는 시기에요.
행운이 함께하니 미뤘던 일을 진행해보세요.
'
○ 1992년생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이 비슷하게 맞아떨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목돈이 들어올 수 있겠으나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안정적이니 금전적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1980년생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작은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대화를 할 때 좀 더 신중하세요.
복잡한 마음을 편안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


1968년생
'서로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마음속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좋겠네요.
만약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이별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


1956년생
'다음 주에 투자할 일이 있다면 밤낮없이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거에요.
당장 큰 돈이 들어오지 않겠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시간이 지나면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 소홀히 하지 마세요.
'

 



10. 닭띠 운세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한다면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운다면
성공은 눈앞에 있는 거나 다름없어요.
조금만 더 노력하세요.
'
○ 1993년생
'나가는 돈과 들어오는 돈이 딱 맞아떨어지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한 주가 되겠네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1981년생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할 때 한번 더 생각하고 말하세요.
짜증내기보다 상대방을 존중하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화한다면
앞으로 더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어요.
'


1969년생

'짜증과 권태기가 밀려오니 서로에게 상처를 남길 수 있어요.
대화를 나눌 때 조심하세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


○ 1957년생
'마음속이 복잡하니 머리가 아프겠네요.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짜증이 날 수 있어요.
이럴 때는 하고 있는 일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음을 기약하세요.
'

 


11. 개띠 운세

'풍요로운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에요.
평소와 같다고 가볍게 보내지 말고
원하는 일이 있다면 지금 도전해보는 게 좋겠네요.
행운이 함께하니 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겠네요.
'
○ 1994년생
'음.. 금전적인 부분은 여유가 있으나
돈 나갈 일이 많아 조금 걱정이 되네요.
돈이 남는다고 사치를 부리면 안 돼요.
훗날을 대비하는 한 주를 보내야 앞으로 걱정이 없을 거에요.
'


1982년생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한 주가 되겠네요.
짜증으로 인해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세요.
'


1970년생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돈이 들어오게 될 거요.
마음이 복잡해 판단을 내리기 쉽지 않겠네요.
정신을 맑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니 걱정이 있다면
지금은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군요.
'


1958년생
'마음에 드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며 행복을 느끼게 될 거요.
매력적이고 가슴 설레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거요.
'

 


12. 돼지띠 운세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일이 있거나
마음속으로 소망하는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친구들보다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
○ 1995년생
'정신적으로 굉장한 피곤함과 허탈함을 느낄 수 있는 한 주에요.
혼자 시간을 보내기 보다
좋았던 때를 함께 떠올릴 수 있는 친구와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우정을 확인하세요.'

1983년생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거요.
그 사람과 일을 진행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보세요.
평소에 친했던 사람이 크게 도움을 줄 거요.
'

1971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경영에 무리가 따를 수 있어요.
조급한 마음뿐이니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곧 좋은 날이 올 거예요.
'


1959년생
'내 의견만 고집한다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도 귀 기울여 일을 진행하세요.
수많은 아이디어가 일을 더 쉽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거요.
'

 

 

 

 

 

 

 

* 위 내용은 '네이트 무료운세'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오늘띠별운세 - 무료운세 ㅣ 네이트 운세

하루를 시작하기 전 오늘의 띠별운세 확인해서 행복한 삶을 만드세요

fortune.nat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