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ㅋㅋ

요즘 유행하는 즐라탄 드립 모음 ㅋㅋ

by 럭키피플 2023. 3. 20.
반응형

42세의 나이에 다시 스웨덴 국가대표팀에 복귀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엄청난 자신감과 이를 뒷받침하는 실력으로

축구를 넘어선 다방면에서 여러가지 드립들이 요즘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ㅋ

(예전 유행하던 척 노리스 드립에서 주어만 바뀐 부분도 많은듯 합니다.)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한번쯤 봤을법한

즐라탄 관련 웃긴 드립 모음ㅋㅋㅋ

 

반응형

 

*즐라탄의 소는 외양간을 고친다.

 

*지구의 자전축이 기울어져 있는 이유는

   즐라탄에게 존경을 표하기 위해서다.

 

*'소원이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라고 신이 즐라탄에게 기도하였다.

 

*'울면 안돼'

   어린시절 즐라탄이 산타할아버지에게 말했다.

 

즐라탄이 공을 하늘로 세게 찬 적이 있는데, 우리는 그것을 '달'이라고 부른다.

 

*달은 지구를 공전하는것이 아닌 즐라탄을 공전하는것이다.

 

진시황이 불로초를 찾던 이유는 즐라탄을 보기 위해서다.

 

*즐라탄은 팔굽혀펴기를 할 때 자신을 밀어 올리지 않는다.

   단지 지구를 밀어내릴 뿐이다.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이 전화를 발명한 후 확인해보자,

   이미 즐라탄에게서 부재중 전화가 두 통이나 와있었다.

 

*즐라탄은 회전문을 쾅 소리내며 닫을 수 있다.

 

*911은 비상시에 즐라탄에게 전화한다.

 

하루는 즐라탄이 경기 도중 화장실을 가야 했었는데

   그것이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경기를 나누는 계기가 되었다

 

*태어나고 즐라탄은 어머니께 말했다.

   '울지 마라'

 

*'커서 뭐가 될거니?'

   즐라탄이 아버지에게 물었다.

 

*즐라탄은 방과 후에 선생님에게 숙제를 내주었다.

 

*'내가 달에 첫 발을 내딛었을 때 이미 그곳에는

    스웨덴의 국기와 함께 즐라탄이 서있었다.

   - 닐 암스트롱-

 

*즐라탄에게 레드카드가 주어진다면

   그 심판이 퇴장당한다.

 

*즐라탄이 책을 읽으면

   책이 지식을 얻는다.

 

*즐라탄이 양파를 자르면

   양파는 눈물을 흘린다.

 

*어느 기자와 즐라탄의 대화 중

   즐라탄 : "네"

   기자 : "당신은 정말 미래를 볼 수 있나요?"

 

즐라탄이 정자 시절 난자가 마중나와 있었다.

 

"즐라탄은 이적하지 않는다."

   "단지 팀이 그에게 이적할 뿐이다."

 

피사의 사탑은 기울어진게 아니다,

   그저 즐라탄에게 예를 갖추는것이다

 

*즐라탄은 전화를 잘못 걸지 않는다.

   상대가 전화를 잘못 받은 것일 뿐이다.

 

*즐라탄은 얼음 조각 두 개를 비벼서 불을 지필 수 있다.

 

*즐라탄의 달력은 3월 31일에서 4월 2일로 바로 넘어간다.

   누구도 즐라탄을 속일 수 없다.

 

*'어디가 아프시죠?'

   즐라탄이 의사에게 물었다.

 

즐라탄이 딱 한 번 운적이 있었다

   우린 그 날을 만우절이라고 부른다.

 

즐라탄이 당신의 집에 올 때면.

   즐라탄이 당신에게 와이파이 비번을 준다.

 

만 18세가 되어 독립을 하게 된 즐라탄은 

   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제 당신이 이 집의 가장입니다"

 

즐라탄이 물에 빠지자

   물이 익사했다.

 

즐라탄이 학교를 이틀 결석한 적이 있는데

   이를 토요일, 일요일이라 부른다.

 

즐라탄은 숨을 쉬지않는다.

   다만 공기가 그의 안으로 들어가고 싶어할 뿐이다

 

병원에서 즐라탄이 태어나자 간호사가 우렁차게 울었다

 

즐라탄은 휴지통을 삭제할 수 있다.

 

즐라탄이 당신의 집에 찾아온다면 당신이 손님이다

 

즐라탄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진실이 틀린 것이다

 

산소가 살아가는데는 즐라탄이 필요하다.

 

즐라탄과 슈퍼맨은 한 때 내기를 걸고 싸운 적이 있다

  내기의 내용은, 싸움에서 진 사람은 바지 위에 자기 팬티를 입고 다녀야 한다는 것이었다.

 

수업시간에는 선생님이 손을 든 뒤에 

   즐라탄에게 말할 수 있다

 

  *정자가 난자에게 말했다

   "나는 즐라탄이다"

 

"즐라탄을 신격화하는것이 아닌, 신이 즐라탄을 본받고 따르는것이다"

 

어느 날, 척 즐라탄은 독사에게 물렸다. 사흘 간의 끔찍한 고통 끝에, 독사는 숨을 거두었다.

 

경호원들은 자신들의 안전을 위해 즐라탄을 고용했다

 

즐라탄이 거울 앞에서면 거울엔 아무것도 비춰지지 않는다

   즐라탄은 오직 하나이기 때문이다

 

즐라탄은 죄송하면 군생활이 끝난다.

 

즐라탄은 실수하지 않는다

   다만 자비를 베풀 뿐

 

새로 전학간 학교에서 즐라탄이 말했다

   '자 이제 너희들을 소개해봐'

 

귀신은 자기전에 즐라탄이 침대 밑에 있는지 확인한다

 

변호사는 즐라탄을 선임할 수 있다.

 

즐라탄 아버지의 이름은

   즐라탄 주니어다

반응형

댓글